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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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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  • 글쓴이 : 관리자
    작성일 : 2024-07-01 15:03:21 | 조회: 128
  •  첨부파일 : 무료급식소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.hwp (80KB) 다운로드 (10)
  •  첨부파일 : 납품 식자재 단가표.xlsx (40.34KB) 다운로드 (6)
  •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24-21호
     
   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     
     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무료급식소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
    1. 공고사항
      가. 입찰건명 : 2024년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
      나. 계약금액 : 금이천이백칠십만원 (\22,700,000원) - 부가가치세 포함
         ※ 계약금액은 2024년 무료급식소 운영 예산액을 기준으로 산정했으며, 운영 사정에 따라 증액 및 감액 될 수 있음
      다. 계약품목 : 식자재물품(농산물, 축산물, 수산물, 가금류 등)
      라. 계약기간 : 2024. 8. 1. ~ 2024. 12. 31.  



    2. 참여방법
      가. 입찰공고기간 : 2024. 7. 1.(월) ~ 2024. 7. 10.(수) / 10일간
      나. 서류제출기간 : 2024. 7. 1.(월) ~ 2024. 7. 10.(수) 18:00
      다. 입찰공고게시 :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, 횡성군청 홈페이지, 나라장터
      라.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: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, 횡성군청, 나라장터홈페이지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에서 다운로드
      마. 서류제출방법 : 제출 기한 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하여 접수 및 직접제출,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우편접수(2024. 7. 10.(수)) 도착분에 한함
         ※ 접수장소 :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운영지원팀
         ※ 우편접수처 :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한우로 223
         ※ 온라인접수 : 나라장터 시스템
      바. 심사기간 : 2024. 7. 11.(목) ~ 2024. 7. 12.(금) : 서류심사기간
      사. 면접기간 : 2024. 7. 16.(화) 서류심사 통과업체에 한함.
      아. 선정결과발표 : 2024. 7. 19.(금) 개별연락 또는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 
         ※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

    3. 입찰 및 계약방법
      가. 총액입찰의 협상에 의한 계약 (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조)
      나. 업체선정 방법
        - 최저가격 입찰자부터 우리 복지관 「납품업체 선정 심사표」에 준하여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최종 1개 업체선정



    4.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
      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
      나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
      다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․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 등) 취급이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
      라. 2024년 현재 기준 횡성에 위치한 업체
      마. 일1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(오전9시00분 ~ 09시30분 납품)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, 검수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.
      바. 식자재 발주의 경우 유선·팩스 또는 전자(Web)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(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한 업체
      사.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(1인당 1천만원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
      아.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「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」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.
    -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    -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    -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    -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
    -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 
      자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 
     


    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
      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한다.(단,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작성 제출)


    6.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
      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.
      나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
      다.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할 경우



    7.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 
    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.
      가. 제출서류
        1) 입찰참가신청서(별첨 2호) 1부
        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      3)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에 한함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부
        4)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부
        5)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        6)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
        7)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 등) 각 1부
        8)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심사 기준표 1부(별첨 3호)
        9)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(업체의 자유양식)
        10)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(별첨 4호)
        11) 품목별 단가 견적서(첨부 소정양식) 1부 
        12) 서약서 1부(별첨 5호) 
        13)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(별첨 6호)

      ※ 사본에는 반드시 “원본 대조필”날인하여야 하며,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, 재직증명서 첨부함.



    8. 기타사항
      가.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야 한다.
      나.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다.
      다. 입찰참가자는 공고문,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. 
      라. 제출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.
      마. 입찰서류는 제출 마감일 18: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, 우송 중 분실 및 훼손 등 도착일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지지 아니한다. 
      라. 본 공고는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(www.hsrehab.kr), 나라장터 (www.g2b.go.kr), 횡성군청(www.hsg.go.kr)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,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지원팀(☎070-4612-9740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    2024. 7.  1.




   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